쌈박한 다이어터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쌈박한 다이어터 입니다.

아침운동

이제 아침운동하는건 편하게 되는데 밥차려먹는게 힘들다. 미리 저녁에 챙겨서 제때에 먹도록 준비하는 사람되야지.


아침





점심







저녁

닭가슴살 시킨걸로 이렇게 세끼를 먹음. 압축포장되어있어서 신선한편.. 신선한샐러드를 패스트푸드처럼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먹으니 참 편함.


오늘은 PT :저번에 걷기 자세 좋다고 하셨는데 기존의 걸음과 교정된 걸음이 충돌된다고 하심. 아무래도 코어 배에 힘이없어서 참.. 서서히 힘을 길러나가봐야지요.

지금 문제는 물을 마니 안마시는거! 의식적으로 먹어야겠음요. 물 알람 맞춰야겠음. 어제 새벽2시에 자서 그런지 그냥 기분이 다운됨.주말동안 민화그려서 다음에 먹선만 그으면 되게 해놔야지..! 오늘은 마트장본거 배달와서 냉장고에 정리해서 내일은 밥먹는 시간알람 맞춰서 제때먹기로!

아참. 그리고 트쌤이 앞으로 몸무게는 트쌤이 말할때만 재라고 하셨다. 나의 강박이 생길까봐 그러신 모양이다.


Copyright ⓒ 2022 쌈박한 다이어터.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다이어트일기 35화] 채소랑 친해지기! 요리책보고 요리해서 먹기!

오늘도 어김없이 뒷산 산책을 다녀왔어요! 공복운동. 아침 아침은 차릴 시간이 없어서 닭가슴살 샐러드에 귀리밥 100g 점심 요즘은 채소랑 친해지려고 채소요리책을 사서 하나씩 따라해보고 있

freedom2020.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