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쌈박한 다이어터 쌈다입니다. 오늘은 남편이 아침밥 차려줬는데요. 저는 다욧하니까 접시에 떨어서 먹었어요. 닭가슴살 계란 밥 애호박나물입니다. 호박나물 진짜 맛있는데 실수로 간장이 쏟아져서 쫌 짜요 ㅠㅠ 아까비 .. 그래도 감사하게 먹었지요.밥은 제가 했는데 약간 죽밥이 됐네요!!1
점심 :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치킨 토마토 스낵랩
남편이 맥도날드 가고 싶다길래,, 유혹에 넘어가서 아이스크림이랑 새로나온 메뉴인 스낵랩을 먹어봤는데 비주얼이 아예다르쥬~ 역시 그냥 밥먹는게 좋아요..ㅎㅎ 칼로리는 높으면서 포만감이 안드니깐요. 물론 배는 채웠쥬,위가 줄어서 뭐 음식에 막 난리나진않아요.ㅎ 근데 갑자기 다이어트 식단만 먹다가 다른 걸 먹으면 설사를 하네요. 그래서 속이 편한 음식을 찾게 됩니다. 물론 그렇다고 이런 음식 전혀 안먹는 건 아니고요~ 무튼 음식을 조심하는 거죠. 안그러면 죽도록 눈물나게 피나게 운동해야하니깐요!
두부 1, 표고버섯 4개, 고추 4개, 밥 요렇게 먹었더니 단백질은 어디있냐고 하세요 ㅠㅠ 그래서 급히 반성하면 계란 삶았어요!!
요렇게 노른자 빼고 흰자 3개 먹어줬습니다!!
오늘은 3313걸음밖에 못걸었네요!! 낼은 다시 월요일이니까 활동하니까 자연스럽게 5천보는 걷게 될것 같고 오후에는 5천보 추가로 걸어서 하루에 만보 걷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