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박한 다이어터 이야기

반응형

2022년 9월 3일 (토)

안녕하세요. 쌈박한 다이어터 입니다.

아침 : 고등어 반마리 , 양배추, 밥 100g

안녕하세요. 쌈박한 다이어트 입니다.
아침밥으로 고등어 반마리
구워먹었는데요. ㅎㅎㅎㅎ
바로 피드백을 받은 식단입니다.

 

트쌤이 바로 보내주셨어요. 고등어는 71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는 음식입니다. 단백질은 29퍼센트이죠. 단백질은 역시나 닭가슴살이죠. 물론 고지방을 먹더라도 조금만 먹어야합니다 ㅠㅠ 반마리나 먹었으니 ㅋㅋㅋ




뒷산산책을 했습니다. 평일에는 공복으로 운동부터 하고 식사를 하는 편인데 주말에는 일찍 일어나는 편이 아니라서 식사부터 하고 산책 걷기를 했습니다. 무당벌레가 엄청 크네요!! 대박이죠~!




김밥한줄 먹었습니다. 남편하고 장보러 가는데 식단을 하고 있어서 그나마 마음 편하게 먹는 식단중에 하나가 김밥입니다. 물론 김밥을 먹으면 트레이너쌤한테 "단백질은요?" 소리를 듣게 됩니다. 이정도면 닭가슴살이나 삶은 달걀을 가지고 다녀야 하나 생각도 듭니다 : )



요즘 식단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김치를 안먹었는데 김치 보니까 환장했어요. 김밥하나에 김치 하나씩 올려먹었답니다.






저녁 문어 + 양파 1+ 밥

저녁은 문어랑 밥 양파 먹었어요. 컨디션이 떨어지면 식사량도 떨어져서 체력도 함께 덜어지니 적정량 드시도록 관리하셔야 한다고 트쌤이 말해주셨어요. 양을 적게 먹는 것 같아보여 말씀해주셨다고 해요. 적정량 먹는게 참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오늘은 6692걸음 걸었어요~

주말은 아무래도 집에서
휴식하는 나날이다보니
많이 걷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걷기할려고
노력했다는거~

 


Copyright ⓒ 2022 쌈박한 다이어터.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