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쌈박한 다이어터 입니다.
오랜만에 일기를 씁니다. 98kg찌고 8킬로를 뺐다가 2킬로 다시 찌고 지금 상태는 -5kg 상태입니다.참 앞자리 숫자가 바뀌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데 92로 몇주째 유지중이고, 저도 다시 평소대로 살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기록만큼 좋은 건 없다는 생각에 다시 다이어트 일기를 꺼내들었습니다.
점심 : 샐러리, 키위 1개, 오징어삶은거!
요렇게 밀키드 도시락을 구매했고 밀키트 도시락이 4개라서 4개를 만들었어요! 아침에 출근하느라 도시락 싸기 어렵거든요.
저녁 : 샐러리, 오징어, 레드향 4분의 1
일단 제 생각은 위를 줄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나마 샐러리를 제가 좋아해서 다행이예요. 전 식감있는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오징어도 샐러리도 말이죠.저녁에도 같은 걸 먹었습니다. 이걸 한달내내 먹어도 지속적으로 할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다음 도시락 메뉴는 월남쌈이예요! 그래서 저녁에 장보러 갔어요.
요런 야채들은 주말농장 당첨되면 심고 싶어요. 이제 야채랑 친해져보려고요. ㅎㅎㅎㅎ
Copyright ⓒ 2025 쌈박한 다이어터.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5.02.19 - [다이어트 일기] - 91.3kg,요리하지말고 그냥 원재료 먹고살자! (2월18일)식단일기 | 쌈박한다이어터
91.3kg,요리하지말고 그냥 원재료 먹고살자! (2월18일)식단일기 | 쌈박한다이어터
어제 책을 읽는데 요렇게 질문하면서 글쓰는거 너무 좋음. 다이어트이던 건강이던 무엇이든 간에 적용되는 일인듯! 나도 저 3가지를 생각해봐야겠음.점심식단 : 샐러리,키위,오징어 저녁식단 :
freedom2020.tistory.com